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2016년 9월 19일 No Comments » 할인호텔 admin

유명한 카나팔리 비치가 훤히 내다보이는 40에이커의 넓은 부지에 자리잡은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앤 스파에서는 럭셔리한 열대 환경과 수많은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우이의 호텔들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이 호텔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주소: 200 Nohea Kai Drive, Lahaina, Maui, HI 96761

tel: (808) 661-1234

fax : (808) 667-4498

전산화된 16인치 망원경으로 별을 바라볼 수 있고, 2,838입방미터 용량의 수영장에는 45.7미터에 달하는 화산암 튜브형 워터 슬라이드와 바닥이 모래로 된 어린이용 수영장이 있으며, 매우 다양한 아시아 예술 작품 컬렉션과 잘 다듬어진 정원, 독특한 야생동물, 테니스, 어린이 프로그램, 13,935평방미터의 미팅 공간은 물론 \"태평양의 북소리”라는 폴리네시아 루아우 저녁 식사와 Cirque Polynesia 쇼 등 밤에 즐길 수 있는 오락거리가 다양합니다.

2016년 (Room + B/F) 조식포함여부 예약확정여부 1박 최저가
객실타입 조식포함 24시간이내 회신 09/01 - 12/17 '16
Resort View 포함 회신 $ 303
Partial Ocean View 포함 회신 $ 325
Deluxe Ocean View 포함 회신 $ 356
Deluxe Ocean Front 포함 회신 $ 382
Club Partial Ocean View 포함 회신 $ 447
Club Deluxe Ocean Front 포함 회신 $ 481

TAX 포함 + 리조트피 포함
(Room + 조식 포함상품)
* 2박 이상 예약시 적용

? 호텔 상세보기

- 리조트뷰, 파샬 오션뷰

- 디럭스 스위트, 오션 스위트

객실 용품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 리모컨이 딸린 플라즈마 TV, 유선 영화 채널, 객실 내 유료 영화 및 게임, 음성 사서함, 메시지 표시등 및 데이터 포트가 있는 전화기 2대, 초고속 무선 인터넷, 개별 실내온도 조절기, 에어컨, 욕실 용품 완비, 헤어 드라이어, 욕실 가운 ,다리미 및 다리미 판, iHome™ 알람시계 , 미니바, 객실 내 냉장고 및 커피 메이커, 객실 내 금고

이용안내
호놀룰루 입국안내
-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비행기에서 내려 입국심사장으로 직행.(비행기편에 따라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간다. 그곳에서 위키위키(Wikiwiki : 하와이어로 ′빨리빨리′)라는 공항 셔틀버스를 타고 입국 심사장 근처에 내리게 된다. 다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내려가면 입국심사장이 나온다.) 미국인이 아닌 일반 관강객 심사대는 왼쪽에, 미국 시민권자나 영주권자 심사대는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다. 줄을 서 기다리다가 자기 차례가 오면 입국 심사창구에 다음의 서류를 제출한다.
1. 여권 2. 항공권 3. ESTA 영수증 출력본 (단, 미국 비자 소지자는 l-94 Form 입출국 카드지참) 4. 세관신고서 (신고할 사항이 있는 경우만)

ESTA 신청방법
ESTA는 전자여행허가 인증시스템 ( Electronic System for Travel Authorization ) 의 줄임말이다 . 미국을 비자면제프로그램을 통해 방문하기 전에 여행객을 심사하여 온라인상에서 여행승인을 하는 제도이다.
1. 신청서 작성 & 제출 2. 수수료 결제 3. 신청완료 4. 결과확인
- 수수료 $14, 카드결제만 가능 (Master, Visa, American Express, Discover)
- https://esta.cbp.dhs.gov
- ESTA 신청 ( 전자여권 필수 - 유효기간 6개월 이상 남은 여권)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