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와이키키 온더비치

아웃리거 와이키키 온더비치
2016년 9월 13일 No Comments » 할인호텔 admin

와이키키 해변 중 전망이 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로비가 2층에 위치해 있고, TV나 광고에서 나올듯한 풍경이호텔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소 :?2345 Kalakaua Ave. Honolulu, HI 96815

번호 : 808-923-0711

2016년 (Room + B/F) 조식포함여부 예약확정여부 1박 최저가
객실타입 조식포함 24시간이내 회신 09/01 - 12/27 '16
Partial Ocean View 포함 회신 $ 433
Ocean View 포함 회신 $ 468
Ocean Front 포함 회신 $ 582

? 호텔 상세보기

- 오션뷰, 오션 프론트, 파셜 오션뷰

객실용품
에어컨, 알람시계 / 라디오, 커피메이커, 커피와 차,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헤어드라이어, 금연룸, 냉장고, 와이파이, 인터넷 케이블

이용안내
호놀룰루 입국안내
-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비행기에서 내려 입국심사장으로 직행.(비행기편에 따라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간다. 그곳에서 위키위키(Wikiwiki : 하와이어로 ′빨리빨리′)라는 공항 셔틀버스를 타고 입국 심사장 근처에 내리게 된다. 다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내려가면 입국심사장이 나온다.) 미국인이 아닌 일반 관강객 심사대는 왼쪽에, 미국 시민권자나 영주권자 심사대는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다. 줄을 서 기다리다가 자기 차례가 오면 입국 심사창구에 다음의 서류를 제출한다.
1. 여권 2. 항공권 3. ESTA 영수증 출력본 (단, 미국 비자 소지자는 l-94 Form 입출국 카드지참) 4. 세관신고서 (신고할 사항이 있는 경우만)

ESTA 신청방법
ESTA는 전자여행허가 인증시스템 ( Electronic System for Travel Authorization ) 의 줄임말이다 . 미국을 비자면제프로그램을 통해 방문하기 전에 여행객을 심사하여 온라인상에서 여행승인을 하는 제도이다.
1. 신청서 작성 & 제출 2. 수수료 결제 3. 신청완료 4. 결과확인
- 수수료 $14, 카드결제만 가능 (Master, Visa, American Express, Discover)
- https://esta.cbp.dhs.gov
- ESTA 신청 ( 전자여권 필수 - 유효기간 6개월 이상 남은 여권)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