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함께하는 가족영어캠프

  • 0

엄마와 함께하는 가족영어캠프

Category:부모동반캠프,한달살기 가족캠프

2023 가족이 함께하는 사이판 겨울 스쿨링 캠프 프로그램이 인기 급상승 중입니다. 무었보다도 가족이 함께 한달 살기로 지내려면 안전하고 생활하기 편리한 취사가능한 고급리조트 선택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전원적인 열대 수목의 빌라 형태와 고급빌리지 타운 형태로 조성되어 있어며, 또한 그 면적이 넓어서 애들과 함께 산책과 운동하기가 좋습니다.

여기에서 이제 미국정규사립학교의 영어집중 수업과 정규커리큘럼 수업에 참여하며, 또한 학교 수업후엔 영어전문 어학원에서 방과 후 특별 수업을 받게 됩니다. 이렇게 단기간의 겨울방학 가족캠프에서 영어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다 평소에 일상에서 지쳐 있는 맘들을 위해 다양한 자기만을 위한 여유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강점입니다. 평소에 못다한 독서및 영어학습, 골프, 다이빙,피트니스크럽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사이판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생각의 시간을 가지면서 진정한 한달살기 휴가를 즐겨 볼 수 있다는 겄입니다. 또한 주말에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야한 체험 액티비티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자녀는 미국사립학교 스쿨링과 영어집중프로그램으로 엄마는 여유있는 자기만의 시간으로 가족이 모두 만족하는 겨울방학 사이판 와우영어캠프의 일정은 2023년 1월2일부터 1월 29일까지 진행됩니다. 문의 02-733-9700 카톡: wellchoiy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