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형 홈스테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

내집같은 편안한 생활

방과후 수업관리

대학진학을 위한 지도 및 관리

홈기숙사 위치

전원적이고 조용한 Finasisu의 북 마리아나 대학교 이웃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독주택의 쾌적한 환경으로 공부에 방해되는 유해 요소가 없는 최적의 환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치안적으로 안전하여 공부하기에 안성맞춤인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와의 거리는 차로 이동할 경우, 홈스테이 하우스에서 GCA(Grace Christian Academy), 15분, EIC(Eucon??International School), MCS(Mount Carmel School) 10분거리 SIS와 SDA는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참고로 NMC 대학은 걸어서 3분 거리입니다.

홈기숙사 상세보기

깔끔하게 펜스로 둘러 싸여진 안전한 2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디언이 함께 거주를 하며, 1층, 2층에 학생들이 거주할 침실로 개인책상, 침대, 개인 서랍장등을 갖추고 있으며, 12개의 룸과 샤워시설이 갖춰진 욕실,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터디 룸과 내 집같이 편히 쉴 수 있는 넓은 거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의 자연 환경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며, 식사는 1층에 위치한 식당에 모두 모여 식사를 합니다. 체력 단련을 위한 여가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