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자녀 안심 겨울방학영어캠프(관리형홈기숙사)

  • 0

내자녀 안심 겨울방학영어캠프(관리형홈기숙사)

Category:영어캠프 상세안내 Tags : 

겨울방학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미국사립학교 EUCON International School 원어민 정규교사의  ESL 수업 3주+정규수업참가 1주로 진행합니다. 학교수업은 오전9시부터 오후3시까지이며, 방과후에는 어학원에서 맨투맨 소그룹 1:4 원어민 특별 수업을 받습니다.  그 외, 저녁시간에는 지도교사의 보충 수업 지도와 자율학습지도를 받게됩니다. 최대한 하루일과를 영어학습과 영어생활로 노출되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또한 현지관공서방문 현장학습, 봉사활동, 스트리트 마켓 등 다양한 현지체험 프로그램과 다양한 주말 액티비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001년부터 시작하여 20년 이상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져진 저희 캠프는 항상 해마다 더욱더 프로그램을 업그레이하여 자녀들에게 좀 더 나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험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도 프로그램도 그 학교수업 일정과 방과후 보충 수업 및  현지체험프로그램등  모든게 완벽하게 제공 되도록 준비하였습니다. 기간은 2024년 1월1일~1월28일 4주이며, 대상은 초등하교 3학년~중학교 2학년까지입니다.

사이판에서 유일하게 사이판 대학교 옆에 현지직영 홈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사이판에서 여름, 겨울방학캠프를 오랫동안 진행하여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히, 미국정규사립학교참가방과 후 전문 어학원 소그룹 원어민수업 참여로 프로그램이 차별화 되어 있으며, 저녁 시간에는 홈 기숙사에서 지도 선생님의 보충 과외로 단기간에 영어실력향상이라는 목표 달성에 최선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한 케어를 위해 24시 가디언이 상주 하여 관리한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와우영어캠프가 직접 운영하는 홈기숙사인 만큼 무엇보다 안전 돌봄과 세심한 배려를 우선 시 하면서 학습 관리에 집중하는 데 강점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로 학생들의 생활 활동 사진과 소식을 매일 업데이트하여 학부모와 함께 소통하도록 하는데 장점이 있습니다.

와우영어캠프 2024년 내 자녀 홀로 안심 겨울방학 사이판 영어캠프 참가 대상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이며, 출발은 2024년 01월01이며, 리턴은  2024년 01월028일입니다. 비용은 자녀만 참가시 576만원입니다. (항공료 및 개인용돈 별도 불포함)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