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묻는 질문

  • 마나가하섬투어 날씨로 인해 진행을 취소시 환불이 되나요?
    마나가하섬을 예약 해놓고 날씨로 인한 경우 먼저 기상악화로 마나가하섬이 클로즈하여 배가 가지 그날 운항하지 못할 경우 100프로 환불 가능합니다.

    단지 비가온다거나  날씨가 별로 좋지 않다거나 하여 손님의 변심으로 인한 취소 시- 배는 운항하는 경우에는- 100프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이판 날씨는 우기철의 경우 스콜성 소나기와 구름이 이동하여 비구름이 억수로 오다가도 또 개였다가 흐렸다가 하면서 변동이 심하지만

    하루 종일 비가 계속 쏟아지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출발시점에 비가 많이와서 못 가겠다고 하는 경우도 손님의 변심으로 간주 취소가  승인 되지 않습니다.

    항상 선편의 고장이나 기상으로 운항이 중단 되어질 때 취소가 인정되어 100프로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렌트카 이용시 국제면하증 소지가 필수인가요?
    렌트카 이용시 국제면허증과 한국면허증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한국면허증만 소지 하셔도 가능합니다. 반드시 지참 하셔야 하며, 복사본만 가지고 렌트 하실 수 없습니다.
    반드시 원본 소지 하셔야 합니다.
  • Q 사이판 입국시 EASTA(이스타) 전자비자를 받아야 하는지요?
    A: 사이판 입국시 관광이나 친지 방문등으로 방문시 노비자로 45일 체류 가능합니다. 단지 이스타 전자비자를 받았을 경우 입국심사대 대기라인이 따로 있어서
    더욱더 빨리 우선 순위로 입국 가능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무자입국 라인이 더 한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날 탑승객의 수나 앞비행기의 편수가 도착차이가 많이
    난다든지 그럴 경우에 무비자 입국 심사대가 더 빠른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