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안내 및 결제

- 모든 현지투어, 렌트카, 골프 및 호텔 예약, 할인항공권등 사이판 여행에 필요한 예약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견적&예약 문의”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업무시간동안 실시간으로 바로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외 및 휴일에 남기신 글은 24시간이내에 회신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신청, 예약금 입금, 입금완료, 투어 변경사항 및 투어 취소는 처음 예약시 사용하셨던 고객님의 성함으로 동일하게 사용해 주세요.

?? 예약신청

예약신청은 견적 & 예약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고, ?”상품예약” 메뉴 및 각 개별 카테고리별 상품에서 “예약신청” 으로 원하시는 투어 및 호텔, 렌트카, 골프등 예약 신청을 해 주시면 됩니다. 투어 종류, 투어 날짜, 투어 인원 및 투어 신청자 명단, 투숙할 호텔명, 항공편명, 연락처 [전화번호 및 핸드폰 & 이메일 주소]등 “예약신청” 시 글을 올려주세요. 예약신청을 하시면 24시간 이내에 (휴일제외) 예약 확인 답변을 메일로 드리겠습니다.

※ 호텔예약을 같이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예약신청”시에 호텔 예약 필요 여부 명기해 주시면, 호텔 숙박을 포함하여 투어를 같이 예약해 드립니다.
※ 투어 예약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에 예약이 완료되어 투어 불가능한 경우, 가능하신 날짜로 담당자가 미리 고객님과 상의하에?조정하여 드립니다.

?입금확인

예약확인 답변을 받으신 후, 담당자가 명기한 총 행사비의 30%의 예약금을 아래에 명기된 계좌로 입금을 해주시고, 나머지 잔금은 출발 7일전까지 입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약금 입금 후 : 예약금을 입금하신 고객님께서는 게시판이나 ?이메일로 입금자명과 입금액의 확인 글을 남겨주세요.

예약금 입금 확인 후 담당자가 은행 확인 후 입금확인을 체크하여 회신을 드리며,?”투어확정” 답변을 드립니다.

(나머지 잔금은 출발 7일전 입금완료 해주시면 됩니다. ?잔금을 사이판 현지에서 지불을 원하시면, 예약 또는 예약금을 입금하실 때 미리 알려 주실 경우, 담당자의 사전 확인 후 가능합니다.)

※ 입금계좌번호 : SC은행 406-20-156996 와우세계여행㈜

??예약변경

출발 전 예약하신 투어예약에 대해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이메일이나 게시판에 들어가셔서 변경 원하시는 일정을 알려주시면, 담당자가 답변을 드립니다. “예약변경” 신청은 현지투어에 한하여 출발 전 3일전에 미리 통보를 해주셔야 합니다. 호텔팩은 별도로 취소료 규정을 참조하여 미리 사전 통보하셔야 합니다. 사이판에 도착하셔서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투어 일정에 대해 변경을 원하실 경우, 핸드링하는 가이드 또는 현지 사무실로 미리 연락해 주시면 고객님의 편의와 현지 업체 사정에 따라서 일부 일정은 조정이 가능합니다.

* 현지 사무소 연락처 : (국가&지역코드번호 :1-670) 235-9272/ 233-9272
* 비상 연락처 : (국가&지역코드번호 : 1-670) 483-8707

사이판 내에서는 국가 * 지역 코드번호 빼고, 바로 전화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 그랜드브리오 호텔 숙박시 직통 회선 : 5392
그랜드브리오 호텔에서 숙박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객실 내 전화 수화기를 들고, “5392″번을 누르면 바로 한국인 상담인과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 현지 사무실 업무시간
월요일-금요일 : 09:30 ~ 19:00
토요일 :09:30 ~ 15:00
일요일 : 휴무
업무시간외에 연락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비상연락처인 핸드폰(483-8707)으로 연락을 주시면 통화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