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유콘스쿨2주 +마운트카멜2주 가족영어캠프(풀 4주코스)

  • 0

여름방학 유콘스쿨2주 +마운트카멜2주 가족영어캠프(풀 4주코스)

Category:미분류

2024 가족이 함께 보낼 수 있는 여름방학 사이판 영어캠프  풀 4주 프로그램 신청 접수 진행중입니다. 무었보다도 가족이 함께 한달 살기로 지내려면 안전하고 생활하기 편리한 고급리조트 선택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이러한 요구에 맞추어 남태평양 가족휴양의 대표브랜드 PIC에서 2주와 완벽한 취사시설 갖추어져 있는 파라디소 리조트2주로 하여 준비하였습니다. 

여기에 더 보완하여 이번 여름방학기간에는 유콘스쿨 ESL2+마운트카멜 정규 수업 2주로 프로그램을 확장하였습니다. 4주 프로그램의 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방과후 영어학원 소그룹 수업을 ESL기간동안  2시간 더 특별 수업을 주 3회 하도록 보강하였습니다. PIC리조트의 키즈클럽도 충분히 이용하도록 하였으며, 현지 방문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넣어 현장의 영어를 더 많이 체험하도록 보강도 하였습니다. 전반적인 프로그램이 기존의 내용을 살리고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북마리아나제도의 사이판이 미국연방에 속한 장점 덕분에 아주 쉽게 미국정규사립학교에 참가하여 영어집중 수업과 정규커리큘럼 수업에 참여 할 수 있어 다른 지역의 영어캠프보다 그 매력이라고 봅니다.   이렇게 한달간 여름방학 가족캠프에서 영어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조트내의 40여가지의 부대시설과 액티비티와 주말 외부 액티비티로 신나는 캠프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데 타지역과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여기에다 평소에 일상에서 지쳐 있는 맘들을 위해 다양한 자기만을 위한 여유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강점입니다. 평소에 못다한 독서및 영어학습, 골프, 다이빙,피트니스크럽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사이판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생각의 시간을 가지면서 진정한 한달살기 휴가를 즐겨 볼 수 있다는 겄입니다. 또한 주말에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체험 액티비티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자녀는 미국사립학교 스쿨링 참여 프로그램으로 엄마는 여유있는 자기만의 시간으로 가족이 모두 만족하는 여름방학 사이판 와우영어캠프의 일정은 2024년 7월27일부터 8월 24일까지 진행됩니다. 5월10일까지 조기예약 할인 가족당 20만원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02-733-9700 카톡: wellchoiy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