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및 예약 문의

회신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7-07-11 15:54
조회
77
안녕하십니까.
8월2일(22:00 서울 출발)>~8월6일(04:45 사이판 출발) 진에어 이용 자유 가족여행자입니다.
가족은 4명이구요. 1명은 고등학교 1학년, 1명은 만 10세 아동입니다.
현재 센츄리호텔 숙박 예약했고, 렌터카는 아직 예약하지 않았습니다.

새벽에 도착해 새벽에 떠나는 관계로 여행은 8월3일~5일까지 3일이 될텐요.
어떤 체험을 하고 즐기는 것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두 가지는 꼭 즐기고 싶습니다. 견적 부탁드립니다.
1. 마나가하섬+호핑선셋 투어 패키지
2. 정글투어 또는 ATV 산악 바이크(2가지 다 매력이 있는지 1가지를 꼽는다면 어느게 더 좋은지도 말씀해주세요. 아동이 1명 있는 걸 고려해서요.)
다른 추천 상품도 있으면, 모두 견적 부탁드립니다. 할인이 많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구요^^

아울러 예약을 했는데, 막상 일정 당일 날씨가 나빠 취소되는 경우, 예약금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전액 환불이 되나요?

그리고, 마나가하섬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렌터는 굳이 안 해도 될텐데,
사이판에 도착하는 날부터 출발하는 날까지 렌터카에 대한 팁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입장에선 최대한 렌터를 안 하는게 나을테니까요.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이판을 즐길 수 있는 좋은 팁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첫날 새벽도착이시니까 오전 휴식하시고 점심후 2시20분경 정글투어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사이판지리적 감각도 익히고 원주민농장체험등 동부비경 체험코슬르 전문가이드에게
맡겨보세요...
둘째날 마나가하섬 +호핑선셋투어 하시면 하루가 풀로 찹니다.마치면 5시반입니다.

렌트카는 하루정도 빌려셔서 다녀셔도 충분합니다. 사잎나이 워낙작은섬이라 코스를 많이 찍을 곳이 없습니다. 실제 반나절하면 가볼만한곳은 다다닐 수있어요..
투어 예약후 입금후 날씨로 투어가취소되면 전액환불이고 날씨가 조금안좋더라도 정상적으로 운행시 취소는 불가합니다.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요금에 대한 견적은 메일주소 주시면 필요한부분을 정확히견적서 넣어드리겠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