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한달살기 스쿨링 피나시수가든 하우스(가족연수)

  • 0

사이판 한달살기 스쿨링 피나시수가든 하우스(가족연수)

Category:한달살기 가족캠프,한달살기 가족캠프 Tags : 

완벽한 취사시설이 구비된 안전하고 전원적인 피나시수 가든 하우스 이용과 학교 등록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픽업으로 시간과 경제적인 세이브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사이판 미국 사립학교의 정규수업을 현지 학생들과 똑같이 참여하여
영어로 진행되는 미국정규수업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유치원부터 초등학생 자녀의 현지 스쿨링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부모님의 고민과 부담을 덜어 드립니다.  피나시수가든 하우스는 마리아나 대학교에 바로 이웃에 위치합니다.  최근에 리노베이션하여 1베드룸, 2베드룸, 4베드룸, 5베드룸등 다양한 룸 형태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학부님님 들에게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기만을 위한 여유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과 직접 현지인과 같이 생활해 볼 수 있는 좋은 체험이라고 여겨집니다. 또한 가족이 다양한 현지체험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면서 진정한 한달살기 휴가를 즐겨 볼 수 있다는 겄입니다. 

자녀는 미국사립학교 스쿨링으로 엄마는 여유있는 자기만의 시간으로 가족이 모두 만족하는 사이판  가족연수 문의 02-733-9700 카톡: wellchoiyt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